AI 활용법 및 툴 관련 도서 리뷰

온라인매출 쉽게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온라인 유통 창업이 답이다. 유통 전문 서적

노마드기능장 2024. 10. 17. 16:54
반응형

 

인포머셜 홈쇼핑

케이블 방송 같은거다

 

믿을 수 있는 TV홈쇼핑 정품! 인포벨홈쇼핑 (infobellmall.com)

 

믿을 수 있는 TV홈쇼핑 정품! 인포벨홈쇼핑

업계 1위! 인포벨홈쇼핑 공식쇼핑몰, 다양한 상품! 회원만을 위한 할인과 적립금

infobellmall.co.kr

 

미디어닥터

 

▦▦ TV홈쇼핑 인포머셜 마케팅의 선두주자 주식회사 미디어닥터 ▦▦ (mediadoctor.co.kr)

 

▦▦ TV홈쇼핑 인포머셜 마케팅의 선두주자 주식회사 미디어닥터 ▦▦

 

www.mediadoctor.co.kr

 

 

복지몰

이지웰페어

현대이지웰 (hyundaiezwel.com)

 

현대이지웰

기업의 성공과 성장을 돕는 Good Partner 대한민국 복지기준을 만들어가는 Market Leader 일과 삶의 균형을 디자인하는 Life Styler

www.hyundaiezwel.com

이제너두

e-제너두(주) : 복지의 완성 (etbs.co.kr)

 

e-제너두(주) : 복지의 완성

선택적복지제도 컨설팅 및 아웃소싱,복지플랫폼 구축,복지포인트,복지카드,단체검진,기념일선물,온누리시장몰,학자금,의료비,법인콘도,휴양소 운영 대행

www.etbs.co.kr

sk베네피아

베네피아 (benepia.co.kr)

 

베네피아

우리 회사 베네피아 찾기 소속 회사의 베네피아 복지 사이트로 이동하려면 회사명(한글) 으로 검색해 보세요! 이용 고객사 총 3,700개

www.benepia.co.kr

네티웰

인터파크 비즈마켓 

 

 

유통업체 명언

 

1. 내 상품을 판매할 곳은 많은데 다만 지금 내가 잘 모를 뿐이다.

2. 좋은 상품이 잘 팔리는게 아니고 잘 팔리는 상품이 좋은 상품이다.

3. 제조업체는 제조만 해야 한다는 생각을 버려라

4. 유통 판매와 관련된 모든 플레이어들을 만나서 정보를 얻고 공부해야 한다.

 

 

 

맘스홀릭 베이비 (340만 엄마들의 임신, 육아 지식in 카페) : 네이버 카페 (naver.com)

 

맘스홀릭 베이비 (340만 엄마들의... : 네이버 카페

임신, 출산, 육아의 모든 지식과 핫딜정보, 선배맘들의 노하우, 엄마들의 일상, 임신하면 맘스홀릭베이비!

cafe.naver.com

 

예쁜카페 예카: 그릇,인테리어,스타우브,공동구매,이벤트,체험단 : 네이버 카페 (naver.com)

 

예쁜카페 예카: 그릇,인테리어,스타우... : 네이버 카페

예쁜카페예카,예쁜그릇,인테리어,벼룩시장,요리,공동구매,공구,스타우브,로얄코펜하겐,이벤트,체험단,요리

cafe.naver.com

 

 

레몬테라스 [인테리어,리폼,DIY,요리,결혼,육아,커뮤니티] : 네이버 카페 (naver.com)

 

레몬테라스 [인테리어,리폼,DIY,요... : 네이버 카페

셀프 집꾸미기,인테리어,리폼,diy,요리,결혼,임신,출산,육아,여성,재테크, 커뮤니티, 생활 전반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맘스블로그 임신/출산/이유식/돌잔치/이벤트/DIY/공동구매/육아 : 네이버 카페 (naver.com)

 

맘스블로그 임신/출산/이유식/돌잔치/... : 네이버 카페

★맘스블로그 임신,출산용품,이유식,돌잔치,맛집,이벤트,공동구매,diy,유아용품,체험단,육아,파워블로거

cafe.naver.com

 

 

맘스톡톡 - 엄마들의 이야기 (육아정보,체험단,홈스쿨,돌잔치) : 네이버 카페 (naver.com)

 

맘스톡톡 - 엄마들의 이야기 (육아정... : 네이버 카페

맘스톡톡, 육아카페, 육아맘,맘카페, 육아정보, 홈스쿨 교육, 블로그 체험단,돌잔치준비,엄마표홈스쿨,핫딜

cafe.naver.com

 

 

 

 

 

 

 

백화점 아울렛 입점 관련 사이트 

샵오픈 샵마넷

 

 

 

전략

1. 잘 알고 좋아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정하라

2. 상품의 생명 주기와 트렌트를 파악하라

네이버 트렌드

네이버 광고 키워드

중고나라 활용

3. 판매가 검증된 인기 상품을 벤치마킹하라

 

 

초보자는 하지마라

단기 유행

유통기한 짧은 상품

동일 상품에 옵션 많은거

개당 단가가 너무 큰거

 

 

네이버

유통과학연구회

유노연

무유모

온라인유통센터

 

 

 

 

 

 

 

중고나라

번개장터

 

심쿵할인

공구마켓

할인중독

미스할인

jasondeal.kr

 

 

 

 

 

 

 

반응형